본문 바로가기

화목난로

매장 정우21세기 세라믹 화목난로 전주 일진종합상사

안녕하세요! 전주 일진종합상사 입니다 ❤️

정우21세기 세라믹 화목난로를 설치했습니다!ㅎㅎ 

 

매장에 설치 할 장소와 다른 제품 정리로 몇일 고민을 하고 

설치를 하였는데, 드디어 자리를 잡고 벽돌먼저 쌓아주었어요~

차곡차곡 쌓고 ~ 또 쌓아줍니다!

 

자 이제 벽돌은 이 정도면 된 것 같구~ 

난로 자리를 잘 잡아주고 바닥판을 놔줄께요!! 

 

 

난로 무게가 상당해서 지게차를 이용해서 올려놔 줍니다~

 

난로 자리를 잡고 보니 더 예뻐보이네요ㅎㅎ

 

 

 

난로 자리를 잡았으니 연도 설치를 해볼께요~ 

높이가 높아서 지게차를 이용해서 올라가서 연도를 설치 했어요! 

 

 

 

연도 설치까지 마치고 불을 켜니 딱 맞추어서 오신 손님들❤️

 

다들 너무 이쁘다며 극찬을 해주셨습니다 😊

3주 뒤에 난로 새로운 디자인들을 많이 

데리고 오려고 계획중입니다!ㅎㅎ 

 

오셔서 편안하게 구경하시고 가세요~ 💕

 

★ 제품만 구매 가능 ★

- 직접 설치 원하실 경우 설치장소 사진(자세히)을 
 보내주시면 자재 및 설치 도면을 보내드립니다 (자재비 별도)


- 도면 보시면서 하시면 어렵지않게 설치 가능해요!


- 설치 원하실 경우 별도 문의 주세요 (문의 방법은 하단 참고)

 

★ 찾아오시는 길 ★